Q. 반대로 DSIS 서비스를 하면서 가장 어려웠던 부분은 무엇인가요?
매장 구매 만을 경험한 고객에게는 당연히 DSIS 라는 서비스가 생소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구매 전 충분한 설명 없이 구매를 유도하는 것은
고객에게 거부감을 일으킬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DSIS 서비스를 통해 구매 후 교환 및 반품, AS 처리 방법은 기존의 방식과 다르기
때문에 차이점을 설명하는 것이 수월하지 않았습니다.
고객과의 사소한 커뮤니케이션 미스만으로도 큰 컴플레인이 발생할수 있기 때문에, 저는 DSIS 서비스에 대한 설명과 진행 방식을 자세하게
설명 드립니다. 현재는 반품과 AS 접수까지 모두 큰 컴플레인 없이 처리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