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호


ATHLETE

7월 DSIS SUSTAINABILITY 수상자 


7월 DSIS SUSTAINABILITY 수상자 분들을 소개합니다!
수상된 애슬릿 모두 축하 드리며, DSIS 서비스에 열정과 최선을 다해 주신 모든 애슬릿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수상자 분들 중, 가장 높은 DSIS 성과를 보여주신 애슬릿의 인터뷰를 들어보겠습니다!
Q. DSIS 서비스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A. 아무래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고객의 편의입니다.
DSIS라는 서비스는 매장과 다른 할인율과 구매 방법으로, 판매를 하는 애슬릿분들이 설명을 하지 않으면 
고객은 절대 모르는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매장 판매보다 DSIS 서비스를 통한 판매가 고객에게 더 만족을 드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판매를 하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고객이 가장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드려야 한다 생각합니다.




Q. 반대로 DSIS 서비스를 하면서 가장 어려웠던 부분은 무엇인가요?


A. 저는 서비스를 드리는 입장이기에 DSIS를 하며 어려웠던 점은 없었습니다.
다만 배송을 통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고객에게 정확한 도착 시간을 알려드릴 수 없다는 점과,
여행을 가시거나 당일에 필요로 하는 고객이 많아 모든 고객에게 DSIS 서비스를 드리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오후 1시 이전에 구매 시, 당일 배송이 가능하게 되어 아쉽게 DSIS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고객에게 
당일 배송 서비스를 설명드리며 모든 고객에 맞는 각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제 방법인 것 같습니다.

Q. 서율님만의 노하우나 팁은 무엇인가요?


A. 저의 노하우는 자기 전에 나이키 닷컴을 검색해 봅니다.
나이키 닷컴에 있는 제품과, DSIS에 있는 제품이 대부분 일치하기 때문에 
매장 제품과 동일한 제품이 있는지, 만약 있다면 할인율은 동일한지 
확인합니다. 또한 매장에 사이즈가 없는 제품을 파악하는 것도 
노하우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객이 매장에 방문 후 구매를 
하지 않고 가는 경우 첫 번째는 찾는 제품이 없어서, 
두 번째는 찾는 제품은 있지만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가 없어서라고 
생각합니다. 그때 DSIS 서비스를 유도하거나 디자인과 핏이 
유사한 제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또 다른 팁은 MUST HAVES 상품 구매 시 에코백 증정 안내를 드리거나, 
DSIS 서비스를 통한 구매가 매장 할인율보다 높은 경우 가격 부분으로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에게 설명을 드리며 매장에 들어오시는 고객이 
아쉽게 구매를 못하고 가시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DSIS 서비스는 
최후의 방법으로 유도하고 있습니다.

GROUP A의 수상자분들을 소개합니다!

GROUP B의 수상자분들을 소개합니다!

GROUP C의 수상자분들을 소개합니다!



DSIS 서비스에 열정과 최선을 다해 주신 모든 애슬릿에게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7월에도 열정과 최선을 다 해주신 애슬릿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