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P SUMMIT은 이번이 4번째 진행하는 SUMMIT이었고,
은광은 처음 초대받아 참석하였습니다.
글로벌에서 APLA, NIKE KOREA 그리고 NSP 은광의 높아진 위상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나이키 글로벌과 APLA, 각 나라의 파트너사 모두 디지털과 멤버 그리고
O2O에 정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그 가운데 은광은 전 세계의
그 어떠한 파트너 사보다 앞서 나가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은광은 소비자를 우리의 멤버로 같이 하기 위하여
매장 환경, 소비자의 경험, 애슬릿의 경험이 우선시 되어야 할 것이고
애슬릿을 통하여 새로운 은광의 목표를 만들어 가야 할 것입니다.